계절학기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11.05. 10:19
- 929
지금 휴학중인데 2학기 계절 복학해서 수업듣고 다시 휴학해도 학점인정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직후 정규학기 들어야 인정됨당
0
0
냉철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현호색
2014 2학기 휴학 2학기계절 복학
2015 1학기 휴학 2학기 복학
하면 2015 2학기로 인정되는건 아니죠
그냥 무조건 연달아 정규학기해야대는거에요?
2015 1학기 휴학 2학기 복학
하면 2015 2학기로 인정되는건 아니죠
그냥 무조건 연달아 정규학기해야대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듣기 전이나 후 정규학기를 한번 들어야 인정됨요
0
0
따듯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상추
바로 달아서 수강해야댄다는거죠 ?
ㄱㅅ함돠
ㄱㅅ함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