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부산대없는거 맞죠?
글쓴이
- 2014.11.05. 10:56
- 1699
전국 6개학교에 시행하는데 올해 부산대는 없던데 ㅜㅜ
딴학교가서 해야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죠잉
0
0
똑똑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이주는거죠 ?ㅋㅋ
0
0
교활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없어요.. 주는만큼 빡세게 시킨다네요
0
0
외로운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