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어중문 복수전공 컷트라인
글쓴이
- 2014.11.05. 14:59
- 1534
중어붕문 복수전공 컷트라인 보통 몇이에요?
그리고 혹시 신청기간있나요? 아시는분~
그리고 혹시 신청기간있나요?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은 크게보지않는걸로알고있구요 티오가있다면 뽑는걸로알고있어요 그이윤 제가높지않는데 붙었으니까요 그리고신청은 매년 일월즈음 합니다 기말치고나서 중문과홈페이지들어가셔서계속확인해보세요
0
0
털많은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개미취
님 학점 3.5넘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학점걱정하지말고 그냥넣으세요
0
0
털많은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