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에는 책이 없나요?
글쓴이
- 2014.11.05. 18:24
- 1260
도서관이긴 한데 책은 1층 밖에 안보이고
공부방같은 독서실 느낌이 드네요;
책 빌리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제 친구들은 다 어디서 빌리던데;
공부방같은 독서실 느낌이 드네요;
책 빌리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제 친구들은 다 어디서 빌리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나와서 바로 돌아서 금정회관쪽으로 올라간다음에 샛벌회관쪽으로 간 다음에 살펴보면 크고 아름다운 건물 하나 있는데 거기에 책많습니다.
0
0
까다로운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부레옥잠
아아. 감사합니다 헤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 데스크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검색하고 보존서고 열람신청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0
0
생생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기린초
무슨 뜻인지 이제 이해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도서관은 폐가제라서 서가에 직접 접근이 어렵고 데스크에 신청하셔서 빌리셔야 하고요, 1도서관 가시면 책 골라서 보시고 빌리실 수 있습니다.
0
0
침울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더위지기
아하..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