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전과
글쓴이
- 2014.11.05. 20:59
- 2370
공대전과 준비중입니당..여자구요
전자공,전기공,조선해양공 중에 생각하고있는데
대학졸업 후에 취직이나 근무환경에 있어서
어느과가 비전이있나요..????
그리구 어느정도되면 전과될까요 성적이나 티오같은거도 아시는분 부탁드려용...ㅠㅠ
전자공,전기공,조선해양공 중에 생각하고있는데
대학졸업 후에 취직이나 근무환경에 있어서
어느과가 비전이있나요..????
그리구 어느정도되면 전과될까요 성적이나 티오같은거도 아시는분 부탁드려용...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0
0
겸손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 전공너무ㅎㄷㄷ해서...ㅠㅠ 티오는많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많아서 티오도 다른과보단 많을것같아요.
0
0
머리좋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면 화공이나 재료공학쪽으로 가세요. 조선 기계는 정말정말 여성 취업문이 좁습니다.
0
0
허약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본인은 조선임
0
0
세련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여자재료공나오면 어디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구 전자공이렁 전기공 차이많이나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공입니다. 남녀 별 차이 없이 비슷한 곳에 취직하던데요.
0
0
따듯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구급
0
0
꼴찌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시면 조선은 비추하구요
전자공이나 전기공으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솔직히 이건 적성따라가야되는거지만..
전자공이나 전기공으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솔직히 이건 적성따라가야되는거지만..
0
0
흐뭇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참혹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보다 전자전기,조선공 전공이 더 쉽다고 생각하고 한 번 와보세요. 박 터질듯
0
0
싸늘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