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토익점수 언제까지제출인가요?? 기말고사까지인가요??
글쓴이
- 2014.11.05. 23:11
- 2136
기말때까지 토익점수제출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사피니아
서류처리하기 직전이라면 언제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월졸업인데 2월 4일까지 받아줬었습니다.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학과사무실 재량이라서..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학과사무실 재량이라서..
0
0
질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정말요? ㅜㅜ 감사합니다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좀 학사에..
0
0
똑똑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1월10일까진데...과사에물어보세요
0
0
키큰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 늦게 나오면 미리 학과사무실에 가서 사정사정하면 본관에서 서류처리하기 직전까지 받아주더군요
물론 미리 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