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팅펌해달라했는데 속은거같은 느낌...ㅠ
글쓴이
- 2014.11.05. 23:44
- 2116
미용실에서 셋팅펌이라고 했는데..
미용실 세팅기계(세팅기줄을 위에서 당겨서 머리카락을 집는거)가 아니라 가정용 세팅기(박스안에 든 세팅롤을 예열해서 머리에 꼽는거)로 펌을 해주네요.. 이거 세팅펌아니죠..???
미용실 세팅기계(세팅기줄을 위에서 당겨서 머리카락을 집는거)가 아니라 가정용 세팅기(박스안에 든 세팅롤을 예열해서 머리에 꼽는거)로 펌을 해주네요.. 이거 세팅펌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세팅펌해달라니까그렇게해주던데요..?ㅋㅋㅋ
0
0
돈많은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갓
전기선에 안꼽고요?? 전 펌이 다 풀려서 나왔길래 미용실에서 속인건가 싶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기선안꼽앗어용ㅋㅋ저도펌이잘나오진않았더라구요..ㅠㅠ
0
0
돈많은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갓
흐규흐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펌 처음봄..... 두분 같은데서 한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
0
0
끔찍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