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재수...
- 2014.11.06. 00:59
- 4069
얼마전에 포항공대 대학원 결과가 나왔는데
서류 전형에서 탈락이네요... ㅠㅠ
나름 안정적인 학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자기소개서가 너무 이상한건지 후;;
전기에 영어성적이 없어서 카이스트는 지원못했구요..
한학기 대학원 재수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번 떨어진 곳은 다시 지원해도 힘들려나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화상태라 자리가 없어서 퇴짜 놓는다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대학원은 명문대도 어서옵쇼 하고 맨발로 뛰어나와 학생받는다는 식으로 들었는데...
꼭 그런 것은 아닌가 보네요;;; ㄷㄷ
대학원 재수도 있다는거 오늘 처음 알고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