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내 쓰레기 줍는 분들 아직도 활동하고 계신가요?
글쓴이
- 2014.11.06. 13:52
- 1240
학교 내 쓰레기 줍는 분들 아직도 활동하고 계신가요?
저도 학내 환경정화를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하는 지 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상대에 포스터 붙여져 있어요 거기에 회장님 번호도 있구요
0
0
과감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주 활동하고 계시네요ㅎ
http://mypnu.net/free/6086118
http://mypnu.net/free/6086118
0
0
허약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