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때 무조건 정장 입어야 되나요?
글쓴이
- 2014.11.06. 18:01
- 1623
정장이 있긴 한데 옛날에 산 거라서 핏도 이상하고 그런데 ㅠㅠ
무조건 정장 입어야 되는건지 흠...
아 그리고 정장 입더라도 넥타이는 안 해도 될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새내기면 모르겠는데 나이 좀 있으시면 아무래도...
0
0
어두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노각나무
아닙니다 정장 안입는 분들 많구요
오히려 신입사원에서 대리 사이정도 되는 직책의 분들이 정장을 가장 많이 입는듯 하네요
그냥 깔끔하게 입고 가면 됩니다
힙스터처럼 입고오는분도 있습니다
오히려 신입사원에서 대리 사이정도 되는 직책의 분들이 정장을 가장 많이 입는듯 하네요
그냥 깔끔하게 입고 가면 됩니다
힙스터처럼 입고오는분도 있습니다
0
0
흔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솔붓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두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그냥자기맘대로임 등산복도봄
0
0
민망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깔끔하게만 입고 가시면 될듯.
날도 추우니 코트 입고 가세요.
여름에는 정장이 나은데 날도 추워졌으니 단정하게 입기도 편할테고.
날도 추우니 코트 입고 가세요.
여름에는 정장이 나은데 날도 추워졌으니 단정하게 입기도 편할테고.
0
0
흔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식장에 가보면 넥타이 안하는 경우도 많아요...
면바지에 셔츠, 코트나 자켓 정도면 무난할 듯..
면바지에 셔츠, 코트나 자켓 정도면 무난할 듯..
0
0
태연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