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일본 대학 교환 or 계절학기 or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글쓴이
- 2014.11.06. 18:25
- 1510
교내에서 보내주는게 있다고 해서 대외교류본부 들어가서 봤는데
올해는 단기어학연수가 일본이 없고
단기파견 프로그램으로도 일본은 올해 여름에만 하고 겨울에는 딱히 없는 것 같은데
혹시 다른거라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방사능 패키지 프로그램. 2세 발가락을 1+1으로 10개로 만들어줌. 대신 신장은 한개 공제됨.
0
2
처절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극락조화
드립칠꺼면 재밌게치던가... 눈쌀이 찌푸려지네요
0
0
진실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 단기어학연수 있는데 모집기간이 끝난거에요
0
0
서운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사카대학 프로그램 있었는데 아쉽네요
0
0
뚱뚱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