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계절 실컴 강의시간
글쓴이
- 2014.11.06. 19:31
- 738
제가 겨울계절 실컴2랑 전공하나 들으려고
하는데요
전공이 시간이 월-목 13:00-16:00까지고
실컴2가 월, 수 09:00-13:00까지더라구요
그러면 월, 수는 거의 바로 연강인데..
계절수업 들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실제로 저렇게 되면 월, 수는 점심먹을 시간도 안나는 건가요? 아니면 보통 좀 빨리 마쳐주시는 편이신지...
아시는 분들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하는데요
전공이 시간이 월-목 13:00-16:00까지고
실컴2가 월, 수 09:00-13:00까지더라구요
그러면 월, 수는 거의 바로 연강인데..
계절수업 들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실제로 저렇게 되면 월, 수는 점심먹을 시간도 안나는 건가요? 아니면 보통 좀 빨리 마쳐주시는 편이신지...
아시는 분들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빨리 마쳐봐야 30분 정도 빨리 마치던데
점심은 못먹는다고 봐야져 건물이 멀리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