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전공기초 다른과꺼 들으면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 2014.11.06. 19:47
- 1377
제가 일반물리학재수강할라고 들을라하는데 다른과꺼만 개설되서 다른과꺼를 들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되는과도잇도안되는과도잇어서학사에가보세욜
0
0
행복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물어봐요 학점인정되는지
0
0
바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망과목에 담아지면 제한에는 안 걸려도 일선으로 신청될 수 있어요. 희망과목담기에서 일선으로 나오면 신청하지마요. 전기면 일단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바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으로뜨는데 내일한번물어봐야겟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