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안 내면 졸업 안 되나요? 졸업 늦추는 방법 좀
글쓴이
- 2014.11.06. 20:02
- 2588
토익 안 내면 졸업 안 되나요?
지금 졸업하기 싫어서 토익 제출 안 하고 싶네요ㅜㅜ
졸업유예말고 학점 다 들었을 경우 졸업 늦출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지금 졸업하기 싫어서 토익 제출 안 하고 싶네요ㅜㅜ
졸업유예말고 학점 다 들었을 경우 졸업 늦출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분 그게아니아 본인이 하기싫단거잖아요;
토익안내면 졸업말고 수료로 처리됩니다. 결론적으로는 졸업이나같음. 재학상태아님
토익안내면 졸업말고 수료로 처리됩니다. 결론적으로는 졸업이나같음. 재학상태아님
0
0
멋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옥잠화
답변 감사드립니다~
ㅜㅜ 재학 상태는 안되나보네요
그럼 회사지원서에 무조건 졸업써야겠네요ㅜㅜ
혹시 수료보다는 졸업이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료생=졸업이랑 거의 차이 없음.
2년 내로 영어성적 제출 못하면 졸업처리도 안됨.
그냥 1학점짜리같은거 F받으시면 학점 모자라서 졸업 안되실겁니다.......
2년 내로 영어성적 제출 못하면 졸업처리도 안됨.
그냥 1학점짜리같은거 F받으시면 학점 모자라서 졸업 안되실겁니다.......
0
0
의젓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만첩빈도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학점 하나 남겨둘껄 그랬네요 흑흑
그럼 담 부터 회사이력서에 졸업으로 써야하네요
그리고 수료보다는 졸업이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하죠.. 뭔 평생교육원 다닌것도아니고 왠 수료..
0
0
멋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영어계절로패스하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