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도 일열 밤샘
글쓴이
- 2014.11.06. 21:31
- 1681
하는사람 있나요?
낼쯤 밤샘공부할려는데 아무도 없을까봐ㅋㅋ
무서우니까요ㅠ
낼쯤 밤샘공부할려는데 아무도 없을까봐ㅋㅋ
무서우니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0
0
포근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요.. 밤샘까진 아니지만 2-3시까지 하는 사람들도 많죠. 공대 3학년 되면 한학기에 시험 3-4번 치는 과목들이 많아지니.. ㅠㅠ
0
0
화려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밤샘햇는데 한 다섯명에서 열명정도 있었음 새벽 세네시에
0
0
발랄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