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 응용실험 랩노트 지연제출vs한단원안해서내기
글쓴이
- 2014.11.07. 05:38
- 1026
어느게 점수 덜깎일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친구야!! 금요일 제출씩이나 되서 그렇게 찡찡데면 쓰나!!
0
0
때리고싶은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하다ㅋㅋ
0
0
다부진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출지연이여
0
0
힘쎈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양조절을 영특하게 했으면 둘다 잡을수 있었을텐데
0
0
끔찍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