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성커리어 휴강인가요?
글쓴이
- 2014.11.07. 10:38
- 937
늦잠자서 놀래면서 후다닥 일어났는데 생각해보니 그 무슨영화제 때문에 보러갈사람은 보러가라는 교수님 말씀이 기억나서요...
휴강이...지요?
휴강이...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임애정교수님 수업이세요?? 수업 계절로 들으려고하는데 어떤가요??ㅠㅠ
0
0
착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벋은씀바귀
수업은 괜찮아요~여러 교수님께서 돌아가면서 수업을 하시는데 음...자기 발견..하는데는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맙습니다!!!!!^^
0
0
착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