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각질 너무많은데 샴푸추천좀요ㅠㅠㅜㅜ
글쓴이
- 2014.11.07. 11:30
- 2099
가을되면서 갑자기 머리에 각질 엄청일어나요...
보기에 안좋기도하고ㅠㅠ 머리조금만움직여도 각질들이 후두둑 떨어져서
샴푸를 바꿔야 할것같은데 좋은거 있나요
보기에 안좋기도하고ㅠㅠ 머리조금만움직여도 각질들이 후두둑 떨어져서
샴푸를 바꿔야 할것같은데 좋은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니조랄
1
0
침울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면 려? 아님 궁? 그런종류가 두피에 좋대요. 그거남자도써도되긴함. 저도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는거향만세련된거 쓰다가 각질일어나는 이맘때쯤엔 궁? 려? 그런거씀. 쓰면각질없어짐
0
0
나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콩
한방삼퓨 향기 어어엄청 좋던데ㅎㅎ
0
0
멍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콩
냄새는 모르겠지만 려 이거쓰고 머리결 되게 좋아졌음 ㅎㅎ 각질많은폄은 아니어서 각질에는 모르겠지만 머리결 좋아졌다는건 두피가 좋아졌기때문기라 들어었음 ㅎㅎ 한방샴푸기 비싸긴해도 좋긴 좋은듯 !!
0
0
청아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나도밤나무
맞아요 좀더윤기있고 풍성하면서 잘 빗어지는느낌..전 거기다 두피청량감까지..솔직히 한방냄새 전 시러해서 두피걱정없을땐 싸고 향만좋은거 쓰는데 각질일어나면 이걸로 갈아탐.
0
0
나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를 다 밀어버리셈
0
0
피곤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비프록스
0
0
특이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모르 녹차실감 쓰세요
0
0
허약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가을 겨울만 되면 건조해져서 머리에 각질 일고 했는데요
샴푸를 바꾸는 것보다는 두피팩써보세요~
얼굴에 수분팩있는 것처럼 두피도 수분팩있답니다.
그리고, 머리에 따뜻한물 충분히 적시고 바로 감지마시고
따뜻한물 수건에 푹적셔서 둘르고 얼굴씻고 비누칠하고 양치도 하고 나서 그러고 나서 머리감아보세요~
샴푸를 바꾸는 것보다는 두피팩써보세요~
얼굴에 수분팩있는 것처럼 두피도 수분팩있답니다.
그리고, 머리에 따뜻한물 충분히 적시고 바로 감지마시고
따뜻한물 수건에 푹적셔서 둘르고 얼굴씻고 비누칠하고 양치도 하고 나서 그러고 나서 머리감아보세요~
0
0
보통의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모스 녹차실감라인도 좋고 아비노도 좋아요
려에 청운모 라인 좋은데 단종된다는 소식도있구요
샴푸말고 두피스케일링도 두피에 좋대요!
려에 청운모 라인 좋은데 단종된다는 소식도있구요
샴푸말고 두피스케일링도 두피에 좋대요!
0
0
교활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