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1이랑 통계수학1 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글쓴이
- 2014.11.07. 12:14
- 1729
1학년이라 수능공부한거 조금 기억하고 있는 정도구요
혼자 수학과목 하나 들어보려하는데 둘 중 뭐가 나을까요?
수업계획표 보니까 수학1은 연습문제 풀어내는과제도 있어보이고.. 통계수학은 과제없고 고등학교때 적분과통계 과목이랑 비슷해보이던데 맞나요..?ㅠㅠ
혼자 수학과목 하나 들어보려하는데 둘 중 뭐가 나을까요?
수업계획표 보니까 수학1은 연습문제 풀어내는과제도 있어보이고.. 통계수학은 과제없고 고등학교때 적분과통계 과목이랑 비슷해보이던데 맞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1이 낫죠 통계수학은 해석학이라서 어려워요 증명같은것들
0
0
나약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산호수
궁금한게 있는데 기초통계학 과목은 통계수학의 선수과목인가요?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솔나물
아니요
0
0
나약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산호수
비슷한 수준의 과목인가요?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솔나물
개인적으로 기초통계학이 더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당
0
0
나약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산호수
기초통계학수업 듣는 타과생인데 수업은 맨날 증명만 하시더니 시험은 기초적인 문제만 내시더라고요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솔나물
통수는 2-1과목
기통은 2-2과목
선수과목아닙니다
기통은 2-2과목
선수과목아닙니다
0
0
민망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근데.통계수학교수님 젊고 핸섬한 분이라 잘모르겠네요
0
0
나약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1 나름 할만하던데 공식만 좀외우고 과제좀만하면
0
0
겸연쩍은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수는 수학적지식 말고 수학적능력을 필요로함. 안그럼 통수맞음
0
0
청렴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 증명 극혐
0
0
해박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수는 윤식이형 잼
0
0
바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 2 하세요~
0
0
적절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