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취업 얼마나 힘드나요??
글쓴이
- 2014.11.07. 20:24
- 2150
주변에서 취업 힘들다힘들다 하는데 어느정도로 힘든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스펙좋은 사람들은 몇개씩 붙지 않나요?
아직 최종발표까지 난데가 얼마없어서 그렇지 면접보러는 되게 자주 다니던데.
객관적으로 진짜 힘든가요? 작년까지에비해
그래도 스펙좋은 사람들은 몇개씩 붙지 않나요?
아직 최종발표까지 난데가 얼마없어서 그렇지 면접보러는 되게 자주 다니던데.
객관적으로 진짜 힘든가요? 작년까지에비해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준비 잘해서 스펙 좋은 사람은 몇개씩 붙고 골라갑니다.
0
0
진실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빈익빈 부익부임 아예 잘하는거 아니면 노답
0
0
활달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취업 특강가니 그러더군요
200개의 지원서를 쓰면 10개정도 서류통과하고 1차면접 그 중에 3개정도 합격하고 그 3개중 최종합격은 하나 될까말까라고...
영어성적 학점 대외활동 공모전수상 자소서쓰는법 면접준비 모든게 다 준비되어있다면 취업이 되겠죠.
다 되어있다면 골라서 가는분도 대기업다니다가 다른 대기업 또 가는 사람도 봤어요
200개의 지원서를 쓰면 10개정도 서류통과하고 1차면접 그 중에 3개정도 합격하고 그 3개중 최종합격은 하나 될까말까라고...
영어성적 학점 대외활동 공모전수상 자소서쓰는법 면접준비 모든게 다 준비되어있다면 취업이 되겠죠.
다 되어있다면 골라서 가는분도 대기업다니다가 다른 대기업 또 가는 사람도 봤어요
0
0
예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보다는 좀더 어려워진정도고
11년 12년이랑 비교하면 천국과 지옥 ㅠㅠ
11년 12년이랑 비교하면 천국과 지옥 ㅠㅠ
0
0
난쟁이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대기업을 생각하면 갈수록 어려워지는건 맞아요. 기업이 상황이 안좋으니 뽑는 인원은 줄어들고 취준생은 누적되니 경쟁률이 쎄질수밖에요ㅠㅡㅠ
0
0
예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비열심히하고 자소서도 열심히쓴사람은 서류좀 붙어요
근데 인적성, 1차 면접, 최종 면접까지 가서 통과하는게
많이많이 힘들어요....
그많큼 취업문도 좁은상태고 경쟁자는 넘쳐나고
취직프로세스는 복잡해서 서류 인적성 면접2번...
넘어야할 산은 많고...ㅋㅋㅋㅋ
대충 아시겠죠?
취업실패한 사람 널렸습니다
근데 인적성, 1차 면접, 최종 면접까지 가서 통과하는게
많이많이 힘들어요....
그많큼 취업문도 좁은상태고 경쟁자는 넘쳐나고
취직프로세스는 복잡해서 서류 인적성 면접2번...
넘어야할 산은 많고...ㅋㅋㅋㅋ
대충 아시겠죠?
취업실패한 사람 널렸습니다
0
0
난폭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