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작성용 노트북 추천해주세요ㅠ
글쓴이
- 2014.11.07. 21:24
- 1189
게임같은건 전혀 안 하구요
일단 언제든 가지고 다닐 수 있게 가벼우면 좋겠고 화면도 얼만큼 커야 적당한 지 모르겠지만 딱히 많이 크다고 좋을 껀 없을 것 같아요.
가끔 인강 볼 때도 있을 것 같긴한데 주목적은 아니구요
가격 때문에 삼성엘지는 꺼려지는데
사서 고장나기전까지 계속 쓸꺼면 저런 유명한데서 사는게 나을까요?
역시 전자제품은 사기가 어렵네요ㅠ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일단 언제든 가지고 다닐 수 있게 가벼우면 좋겠고 화면도 얼만큼 커야 적당한 지 모르겠지만 딱히 많이 크다고 좋을 껀 없을 것 같아요.
가끔 인강 볼 때도 있을 것 같긴한데 주목적은 아니구요
가격 때문에 삼성엘지는 꺼려지는데
사서 고장나기전까지 계속 쓸꺼면 저런 유명한데서 사는게 나을까요?
역시 전자제품은 사기가 어렵네요ㅠ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게를 중요시한다면 스스디 박은 헬지 그램을 추천합니다.. 1kg가 조금 안 됩니다
0
0
참혹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면 크기는 무게에 비례합니다...
자주 들고다니신다면 화면크기 고르실때 신중히 고르시기를...
문서작성, 과제용이면 그렇게 비싼건 필요 없을것 갖고, SSD들어간 제품으로 고르시면 될 듯 싶네요..
저렴한거 찾으시면 학교 장터에 올라오는 노트북들도 괜찮지 싶네요...
자주 들고다니신다면 화면크기 고르실때 신중히 고르시기를...
문서작성, 과제용이면 그렇게 비싼건 필요 없을것 갖고, SSD들어간 제품으로 고르시면 될 듯 싶네요..
저렴한거 찾으시면 학교 장터에 올라오는 노트북들도 괜찮지 싶네요...
0
0
황송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coupang.com/np/products/69780135?eventCategory=Best&eventLabel=%252Fclick_best_27
ACER 30만원 안합니다. HDD 입니다.
단점은 a/s 하려면 서울로 택배 보내야 됩니다.
http://www.coupang.com/np/products/71193402?eventCategory=Best&eventLabel=%252Fclick_best_48
삼성이고 SSD입니다.
가지고 다니시기에는 둘다 1.2키로라서 괜찮습니다. 윈도우 기본 탑제 되어있구요.
비교드리면 단순히 가격메리트를 위해서는 에이서께 낫습니다. 30만원 안 하니까.
쓰기 편하시려면 삼성께 나아요. SSD는 부팅이 빠르니까. a/s 편의성은 삼성께 훨씬 나아요. 주변에 삼성 서비스센터가 가깝게 있으니까요.
제 생각에는 돈 60 쓰셔서 삼성꺼 사시는게 좋지 않을까해요.
2년 이상 쓰실 계획이면 삼성꺼 사시고 1년 내외로 쓰실꺼면 에이서 사세요.
좀 더 가벼운 것 원하시면 LG 그램 사세요. 80~90 정도면 살껍니다. 대신에 프리도스일꺼에요.
인강, 문서작성, 영화감상 정도면 위에 정도면 됩니다.ㅎ
ACER 30만원 안합니다. HDD 입니다.
단점은 a/s 하려면 서울로 택배 보내야 됩니다.
http://www.coupang.com/np/products/71193402?eventCategory=Best&eventLabel=%252Fclick_best_48
삼성이고 SSD입니다.
가지고 다니시기에는 둘다 1.2키로라서 괜찮습니다. 윈도우 기본 탑제 되어있구요.
비교드리면 단순히 가격메리트를 위해서는 에이서께 낫습니다. 30만원 안 하니까.
쓰기 편하시려면 삼성께 나아요. SSD는 부팅이 빠르니까. a/s 편의성은 삼성께 훨씬 나아요. 주변에 삼성 서비스센터가 가깝게 있으니까요.
제 생각에는 돈 60 쓰셔서 삼성꺼 사시는게 좋지 않을까해요.
2년 이상 쓰실 계획이면 삼성꺼 사시고 1년 내외로 쓰실꺼면 에이서 사세요.
좀 더 가벼운 것 원하시면 LG 그램 사세요. 80~90 정도면 살껍니다. 대신에 프리도스일꺼에요.
인강, 문서작성, 영화감상 정도면 위에 정도면 됩니다.ㅎ
0
0
억쎈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