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CK-1 사업단 수업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4.11.07. 21:42
- 1180
그 조선 재료 산업
3개과 연합한 특성화 사업단 I_3
이번에 담기할때 배양과목 담기할려햇는데
7영역은 13년도 교육과정자나 재수강자만 가능?
혹시다른분들도 이렇게 뜨나요...?
나중에 수강신청 안되면 개꿀잼이겠네요
3개과 연합한 특성화 사업단 I_3
이번에 담기할때 배양과목 담기할려햇는데
7영역은 13년도 교육과정자나 재수강자만 가능?
혹시다른분들도 이렇게 뜨나요...?
나중에 수강신청 안되면 개꿀잼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업/재료/조선해양공학과만 수강가능
CK사업 참여학과 대상으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