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에게 불금이란?
글쓴이
- 2014.11.07. 23:23
- 2706
시험을 안치겟단소리지
권한이 없습니다.
제도관의 무궁한 영광과 발전을위해
0
0
운좋은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꽈도
0
0
끌려다니는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아직일학년이닷ㅎㅎ
0
0
처참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시신시
0
0
유능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1학년 담주화욜에 셤 ㅡㅡ
0
0
우수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편백
1학년이 벌써 징징댐 안돼요
0
0
특이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호시바신호시바
0
0
예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말고 그냥 한학기 텀으로 대체하자고해라
0
0
도도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에 실험까지 해야~ 불금의 완성
0
0
멋진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시에 만나요
0
0
병걸린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과는?
0
0
친근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있는날
0
0
창백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전자과만 시험치는 줄 아나보군요. 후배님... 다른과도 다 시험칩니다. 제가 복전해보니 공대는 거의 똑같아요.
0
0
특별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까치박달
전자과가 자잘하게 갈구는게 심한편.내주변에 전자과놈들 보니까 사이즈나오던데요???
0
0
발냄새나는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까치박달
ㅋㅋㅋㅋ전자과 2학년 중간고사 지금 오늘 끝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시험임 과목당 보통 시험4번이고
중간고사 끝났다 싶으니 다담주에 또 퀴즈침 전자기학 1주일봐도 모자란 과목
중간고사 끝났다 싶으니 다담주에 또 퀴즈침 전자기학 1주일봐도 모자란 과목
0
0
처절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비름
ㅎㅎㅎ 후배님 제가 그 시험다 친 전자과 선배놈입니다. 전자기학을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보시다니요 ㅎㅎ
전 이해준교수님 전자기학 들었었는데 전자기학의 진리는 김유신 교수님입니다. 그런데 올해 미국가셔서 누가 수업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전 이해준교수님 전자기학 들었었는데 전자기학의 진리는 김유신 교수님입니다. 그런데 올해 미국가셔서 누가 수업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0
0
특별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