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공부해보신분?
글쓴이
- 2014.11.08. 12:35
- 1674
혹시 각종 시험 대비하시는 학우님들중에
집에서 수험생활 해보신 분 계신가요?
학교다닐때도 학교도서관은 거의 이용을 안해보고 시험기간에도 집에서 공부했었는데..
음..
혹시 집에서 공부해서 좋은 결과내신분 계신지 궁금하네요
물론 장소가 중요한 건 아니겠지만
궁금해서요^.^
어떻게 계획잡고 생활하셨는지 알려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에서 공부되시는분은 길바닥에서도 공부가능하다고 생각하네요 고딩때 전교1등하던애도 집에선 공부못한다고 했던 기억이있네요
0
0
화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집에서 공부했어요 ㅋㅋ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공부하는게 벼슬이냐-는 마인드셔서 방에 들어가서 그냥 하다보니.. 잘되요 ㅋ
피트준비했는데요.
6시 기상/ 헬스 다녀오고 아침먹고
9시부터 책상에 앉아서 각 과목마다 2시간씩 짰어요.
점심은 1시부터 2시까지
그리고 다시 12시까지 공부요 ㅋㅋ
폰은 꺼서 책상안에 집어넣고요 ~
0
0
바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접시꽃
와 쩐댜ㅜㅜㅜㅜ접시꽃님 합격생이시죠?ㅜㅜㅜㅜ저는 집에서 밍기적거려서 아침에 동네 도서관가는데.. 월요일마다 휴관이라서 집에있다보니 놀고있어서 독서실가야하나 하고있었는데.. 뭔가 님 댓글보니까 진짜 집에서도 공부못하는 의지로 공부하면 합격못할만한 의지라는 생각이드네요ㅜㅜ
0
0
돈많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