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ㄷㄷㄷ
- 2014.11.08. 16:27
- 2461
산꼭대기 법대에 후줄근한 아저씨 아줌마들이 모여있어서 그러려니 했는데
오늘 이야기 들어보니까 그 중의 반이 샤느님을 비롯 연대 고대 졸업생이라고??
부대생이 반은 되겠지 싶었는데 2할도 안된다며
헐..........
사스가 갓스쿨 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원 120명에
작년 6기 기준으로는 부산대 13명밖에 안 뽑혔지만 (부산대생 안 뽑은 대신 그 자리를 서울대생으로 바꿈)
1~5기 때는 부산대생 35~40명씩(거의 3분의 1) 디립따 뽑아줬기 때문에 머...
그 때는 부산대 자교생 특히 부산대 법대생들 스펙 꾸져도 챙겨준답시고 욕 많이 묵었어요.
이번 7기 때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부터 지역할당제 시행되는데 그 비율은 20퍼에요.
그래서 3분의 1인 40명 수준은 못 되고
24명 정도는 보장되겠네요. 작년 13명 뽑은 것보다는 낫긴 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줄었다보네요 ㄷㄷ 20%면 빡셀듯 제 동기들도 초창기에 로스쿨드가서 토익 900에 학점 3점중반이면 다 드가던데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1차도 3번떨어지던놈이 합격하는거 보고 ㄹㅇ 충격먹었죠 ㄷㄷ (참고로 아슬아슬하게 탈락도 아니고 걍 광탈수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재학생 카페에서는 그거 갖고 잘했다고 하더군요.
함량미달 부산대생 챙기기보다는 sky생들 뽑는게 맞다나 뭐라나...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생각엔, 이제 지역인재 20%(즉, 24명) 딱 맞게 뽑을거 같고 부산대출신은 대략 20명 뽑을거 같다(법대15명+비법대5명) 나머지 대략 4명 정도는 부경대나 해양대, 동아대, 울산대 등 부산대 제외 경남권 대학출신자 중 에이스급 뽑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