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mat 치신분계십니까?
글쓴이
- 2014.11.08. 19:41
- 921
그냥 부대생의 얘기를 듣고싶네요.
오늘 객관적인 난이도가 어땠습니까?
그리고 발표는언제쯤 납니까
오늘 객관적인 난이도가 어땠습니까?
그리고 발표는언제쯤 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자료해석이랑 정보추론이 좀 어렵..다시보단 계산이 너무오래걸려서 힘들었고 도식이해가 생각보다 평이했던거같네요 발표는 면접일정 전에나겠죠 뭐
0
0
처절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혹시설명회 갔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댓글로 달아줘야 저한테 알림이와요 ㅋㅋ 설명회갔었어요
0
0
처절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싸리
아하ㅋㅋㅋ 되게어렵더라구요저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