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4.11.09. 01:15 608 2 개인적인 관점에서 글을 올리게됐는데 당사자의 입장을 해아리지 못한것 같아 글내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현명한 미모사 14.11.09. 01:18 이거 자칫하면 님 모욕죄 고소당할수있지않나요?.. 시간대랑 장소가 기재되있어 알바생 신원을 다들맘만먹으면 알수있고, 타겟이 편의점자체라기보다 알바개인이라서... 0 0 현명한 미모사 댓글 내용 복사 이거 자칫하면 님 모욕죄 고소당할수있지않나요?.. 시간대랑 장소가 기재되있어 알바생 신원을 다들맘만먹으면 알수있고, 타겟이 편의점자체라기보다 알바개인이라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1.09. 01:21 현명한 미모사 경솔했습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경솔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미모사 14.11.09. 01:18 이거 자칫하면 님 모욕죄 고소당할수있지않나요?.. 시간대랑 장소가 기재되있어 알바생 신원을 다들맘만먹으면 알수있고, 타겟이 편의점자체라기보다 알바개인이라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