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편람 언제 완성되나요?
글쓴이
- 2014.11.09. 02:06
- 1056
수강신청이 하루 남았는데, 어떻게 담당교수 지정도 안되있고, 교수계획표도 안올라와 있는게 있을 수 있는지....
학교 행정 정말 맘에 안드네요....ㅡㅡ..
이거 언제 다 기입되는지 알수 없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이 하루 남았는데, 어떻게 담당교수 지정도 안되있고, 교수계획표도 안올라와 있는게 있을 수 있는지....
학교 행정 정말 맘에 안드네요....ㅡㅡ..
이거 언제 다 기입되는지 알수 없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