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나 네이버글씨체!! 글쓴이 2014.11.09. 08:25 2283 2 카톡 글씨체는 그냥 폰 폰트설정에서 바꾸면 바꿔지는데 마이피누나 네이버는 고딕체?그대로더라구요 .. 이거 바꿀줄아시는 분없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살벌한 방풍 14.11.09. 10:28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이후로 안정성을 위해 네이버나 인터넷같은 브라우저에선 사용자 폰트가 적용되지 않아요. 0 0 살벌한 방풍 댓글 내용 복사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이후로 안정성을 위해 네이버나 인터넷같은 브라우저에선 사용자 폰트가 적용되지 않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살벌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늠름한 파리지옥 14.11.09. 10:38 Uc브라우저로 접속하시면 사용자폰트로 쓸 수는 있어요 0 0 늠름한 파리지옥 댓글 내용 복사 Uc브라우저로 접속하시면 사용자폰트로 쓸 수는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