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기간 만료 전 월세 방 빼고 싶은데요ㅠㅠ
글쓴이
- 2014.11.09. 08:48
- 1798
계약이 2월까지입니다.
근데 방에 습기가 많아서, 방에 곰팡이가 너무 많이 생기네요.ㅠㅠ
건강도 안 좋아지는 것 같고..ㅠㅠ
그리고 지금 방에 공사만 3번째에요.
맨날 아주머니 제 허락도 없이 집에 들어오셔서 곰팡이 본다고 제 수업 가셨을때 들어오셔서 보고...
계약 기간이 조금 남은 상태에서 방을 빼면,
그 기간의 방세를 다 내야하는 건가요? 보증금도 못받고?
제 사정때문이 아니라 방이 너무 안 좋아서 빼는 건데도,
방세도 내고 보증금도 못 받는 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집 팔리면 보증금 돌려받고 아니면 그 전까지 본인이 다달이 월세 내야되요 안내면 보증금에서 까내림
0
0
냉정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 내놔서 바로 나가면 보증금 다 돌려받음
일단 집 내놨는데 안팔리면 계약 끝날때까지 보증금에서 월세만큼 깜. 그후 보증금 환급
일단 집 내놨는데 안팔리면 계약 끝날때까지 보증금에서 월세만큼 깜. 그후 보증금 환급
0
0
눈부신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전 다음달 월세 분 내고 방 뺐어요. 2월까지 계약이었는데 기말 끝나고 방 빼려고 하니까 1월분 내라고 해서, 그냥 다음 사람 구하기도 귀찮고 해서 돈 주고 방 뺌. 보증금은 당연히 돌려받고요 ㅋㅋ
0
0
흐뭇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