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멀미장난아니네요
글쓴이
- 2014.11.09. 11:03
- 1152
어릴때부터 차타면 무조건 기절해서 잤는데
그것도 다 멀미해서 그런거라네요
원래 크면 좀 덜하다는데
전 왜 덜하지않죠 ... ㅜㅜ
비행기 자동차 배 기차 심지어 잠깐타는 전철까지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ㅠ
집도 수원이라 케이티엑스 타야되는데
탈때마다 죽음이네요...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귀아프고
ㅠㅠ 저만그래요??
그것도 다 멀미해서 그런거라네요
원래 크면 좀 덜하다는데
전 왜 덜하지않죠 ... ㅜㅜ
비행기 자동차 배 기차 심지어 잠깐타는 전철까지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ㅠ
집도 수원이라 케이티엑스 타야되는데
탈때마다 죽음이네요...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귀아프고
ㅠㅠ 저만그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병원한번가보세요 그렇게 일상생활에 불편하면...
0
0
유능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선천적으로 그런 사람들이 있죠 멀미 잘 느끼고
0
0
친숙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멀미 심한데 ㅜㅜ
공감되네요
공감되네요
0
0
우수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뭐만 타면 잡니다 ㅜㅠ
0
0
운좋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대를 끼세요.
0
0
교활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어렷을때는심했는데
요즘음 그냥그냥 괜찮아졋어요
아주가~끔 예전의멀미들이불쑥나오기는하지만요;
요즘음 그냥그냥 괜찮아졋어요
아주가~끔 예전의멀미들이불쑥나오기는하지만요;
0
0
납작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