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학기에 일선으로 법과목 들어보고싶은데요
글쓴이
- 2014.11.09. 11:53
- 1908
제목그대로 입니다.
수강편람을 보니 법학과는 신입생이없어서 대부분 일반선택 인원이더라구요..
법을 알아야 살기 편하다고 들었는데.. 어떤과목을 듣는게 좋을까요? 듣는목적은 일반선택이고 법에 대해 맛보기만할수있는.. 아 이게법이구나 하는 개론적과목이 있을까요? 전공기초는 민법총칙이랑 헌법이있던데 그거나 타과생이 들을수있을만한 개론적인 과목좀 추천좀부탁드립니다
수강편람을 보니 법학과는 신입생이없어서 대부분 일반선택 인원이더라구요..
법을 알아야 살기 편하다고 들었는데.. 어떤과목을 듣는게 좋을까요? 듣는목적은 일반선택이고 법에 대해 맛보기만할수있는.. 아 이게법이구나 하는 개론적과목이 있을까요? 전공기초는 민법총칙이랑 헌법이있던데 그거나 타과생이 들을수있을만한 개론적인 과목좀 추천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민법들으세여
0
0
납작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갈퀴덩굴
민법총칙 말씀하시는건가요??
1학년 1학기 전공기초 말슴하시는거죵?
1학년 1학기 전공기초 말슴하시는거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나서 채권법가튼거
0
0
납작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넹넹 그거 1 2 들으세용
0
0
납작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갈퀴덩굴
3학점만들을건데 ㅠㅠ 민법촘칙1 만 들어도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법 총칙 들으세요. 실생활에 제일 유효한 것은 채권인데, 채권총칙은 2학기 개설이고 민총 지식이 있는게 유리하니깐 쌩으로 들으면 어려우실 수도....민총1 들으세요ㅎㅎ
0
0
재수없는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하나만 법대 과목 들으실거라면 상속법 추천합니다 지금 그강의 개설하시는 강사님이 문제도쉽게 내시고 어차피 상속은 조문만 알면 되는거니 이해하기도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0
0
근엄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에반해 민총은 진도범위 나간다고해도 대리쯤밖에 못나갈건데 학설도 많고 이해하기 꽤 어럅거든요 비전공자는 더 궁금한거 있음 댓글남겨주세요
0
0
근엄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법이 그나마 일상에 도움 많이 되니까 민법강추
0
0
흔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몀 차라리 무역에 민상법개론들으세여ㅋㅋ 민총이랑 채권법쪼끔하는데 법대 민총보단 간략하니까여
0
0
납작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교양으로 들어보세요 그게부담스럽지않아요
저이번에 여가및의료생활에서의법률들엇는데
정말꿀과목이고 부담스럽지않게 상식쌓는선에서 들을수있오서 너무 좋앗어요 교수님도 비법대생이기때문에 설명도 잘풀어서해주시고 시험문제도 ox문제로 내주셔서 너무편하고 즐거웟네요 ㅋ
저이번에 여가및의료생활에서의법률들엇는데
정말꿀과목이고 부담스럽지않게 상식쌓는선에서 들을수있오서 너무 좋앗어요 교수님도 비법대생이기때문에 설명도 잘풀어서해주시고 시험문제도 ox문제로 내주셔서 너무편하고 즐거웟네요 ㅋ
0
0
섹시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