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식노가다 해보신분 있나요? ㅋ
글쓴이
- 2014.11.09. 15:04
- 3031
겨울방학때 두달바짝 할생각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같이쓰는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대부분 숙소가 매우 더러워요. 정말 잠만 잘 정돈데 이것도 뭐...답안나오게 더러워서 좀 그래요. 일은 어떤일인지 모르니까 패스
0
0
짜릿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하고 할 거 없어서 잠깐 했는데(숙식제공, 월급제 노가다), 돈은 하루에 10만원 이상 버는데, 존내 힘듭니다.
0
0
머리좋은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경험 + 몫돈 개꿀
0
0
수줍은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