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 학생을 대상으로 한 상담센터 있나요?

글쓴이
  • 2014.11.09. 15:16
  • 2899

부산대에 학생을 대상으로 한 상담센터 있나요?

 

요즘 스스로도 느낄만큼 우울증이 오는거 같아서


심리상담을 받아보려고 하는데..외부에서 받는건


너무 상업적인게 많은것 같고, 가격도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30분에 대충 7-8만원 정도 하던데.. 뭐 15회 기본 이런식이니까...ㅠㅠ


 선뜻 갈 수가 없더라구요..


학교안에 비슷한 곳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불쌍한 잔대 14.11.09. 15:17
있으요 그것도 무료로해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15:22
불쌍한 잔대
어디에 있는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0 0
도도한 무스카리 14.11.09. 15:23
글쓴이
신천지일수도잇으 조심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15:26
도도한 무스카리
네넵
0 0
불쌍한 잔대 14.11.09. 16:45
글쓴이
문창회관이요
0 0
조용한 꼬리풀 14.11.09. 15:23
문창회관에 효원심리센터인가 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15:26
조용한 꼬리풀
아 감사합니다!
0 0
처참한 제비동자꽃 14.11.09. 16:01
자게나 마이피누에 종종심리학과에서 글쓰기치료 독서치료 이런거 올라오더라구요
0 0
불쌍한 잔대 14.11.09. 16:45
처참한 제비동자꽃
이거는 사이비일 확률이 높음 왜냐면 제가 걸려봄 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20:29
불쌍한 잔대
이 비슷한건 본거같아요.
0 0
생생한 아주까리 14.11.09. 16:59
문창회관에 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20:29
생생한 아주까리
네 감사합니다!
0 0
착실한 쇠별꽃 14.11.09. 17:15
심리학과 대학원생분들이 해주시는게 있는데 학교 앱 보면 가끔 보여요 10주 정도에 추가도 되고 무료로 진행되요 선생님도 좋았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9. 20:29
착실한 쇠별꽃
학교앱에 따로 올라오는건가요?
0 0
착실한 쇠별꽃 14.11.10. 16:18
글쓴이
자유게시판 보시면 개인적으로 구하시는 것 같았어요 무료인것 치고는 좋았어요 한번 해보세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23:39
착실한 쇠별꽃
네 자유게시판도 보고있어볼게요
0 0
착실한 맑은대쑥 14.11.09. 20:57
문창회관에서 NC로 옮기지않았나요? 전 예전에 문창에서 상담받았는데 요새보니까ㅜNC로 옮겼더라구요.. 효원심리상담센터 한번 검색해보세요~
0 0
특별한 클레마티스 14.11.09. 22:42

문창회관에 상담부와 효원심리센터 두군데가 있었는데, 이 중에 NC로 이전한 건 효원심리센터입니다.

상담부는 아직 문창회관 2층 (우체국에서 코너돌면 왼쪽에 보임)에 있고, 재학생이건 휴학생이건 졸업유예생이건 부산대 학생이면 무료로 심리상담 받을 수 있고요, 대신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받을 때까지 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효원심리센터의 경우 아마 유료기관으로 알고 있고... 여기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직접 전화를 하시거나 방문해 보시는 편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상담부 051 510 3705
효원심리센터 051 510 7673

1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23:39
특별한 클레마티스
아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