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인4좌석을 직접 목격했는뎅...
글쓴이
- 2014.11.09. 19:42
- 2809
동물원에서 누가 1놋북 열람실에 1인4좌석한다는 글을 최근에 봤는데
그분인지 모르겠으나 오늘 누가 구석테이블 혼자 1인4좌석 하는걸 봤습니당.
주위자리 자기짐 놔두고 혼자 주변을 다 쓰던데
생긴거도 지저분하고
매너도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말이라 몇자리 비어있으니까 그럴수도 있겠거니 하지만
평일에 1놋열은 사람 만석인데 그사람때문에 누군가 몇명 피해를 보는거같네요
2좌석도 아니고(물론 2좌석도 하면안되지여)
누구는 병신이라 1인1좌석하나 ㅠㅠㅠㅠ이 비좁아터진 열람실에
멀리서 잘 못봤지만 공직쪽 과목에 포함되는거 공부하던데
이글 봤으면 좋겟네요 지저분하게 생기신분.
전 소심해서 말못하고 여기에다 적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저런분이 공직드가시면 참 깨끗하시겟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팹시다
0
0
우수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팹시다
0
0
우수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1인 2석도 아니고, 4석은 무슨 생각으로 쓰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ㅋ
0
0
다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쌩까고 옆에 같이 앉을 파티원 구합니다.
2
0
뛰어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방동사니
저요 내일 ㄱㄱ?
0
0
억울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방동사니
응원합니다 도서관안다니지만불의를못참는1인
0
0
과감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뚝갈
오오 소시민으로서 응원해요!! 더럽게 생긴사람이고 전방이랑 좌측 우측에 아무도 안앉아 있으면 그사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가서 앉으면 재밋을듯ㅋㅋㅋ 증거잡아서 도자위 ㄱㄱ
0
0
무좀걸린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