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심리학 들으시는 분들~
글쓴이
- 2014.11.10. 03:39
- 825
제가 후천적으로 생긴 병이 있어서 한학기에 한번씩은 꼭 크게 아픈데 그게 이번이었네요ㅠㅠ
그래서 지난 2주간(총4번) 산업심리학에 들어가질 못했는데 혹시 출석은 몇번을 했고, 과제나 시험등에 대한 별다른 공지가 있었나요??
그래서 지난 2주간(총4번) 산업심리학에 들어가질 못했는데 혹시 출석은 몇번을 했고, 과제나 시험등에 대한 별다른 공지가 있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단풍마
와 정말 감사합니다! 과제 언제까지인지 혹시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말시험칠때 내면된다했어요
분량은 자유고 서론본론결론 형식 갖추고 조건들이 좀많던대 ㅠㅠ 한번 교수님한테 물어보시는게좋을거같네요
0
0
미운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단풍마
네네네 제가 교수님께 여쭤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치고 나서 시험에대한 공지는 없었고
과제있었는대 자세한건 책에적혀있어서.. 매슬로우 욕구5단계 주제는 잘기억이안나네요 조교님한테 물어보시는게 교수님이나
그리고 실험참가 면허있으신분 참가해달라고했고, 저번실험이랑 이번실험에 참가못한사람은 따로 과제 주신다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