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중에 괜찮은 교수님 수업 추천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11.10. 08:05
- 2238
이번에 계절학기로 열말들어보려는데 어떤 교수님 수업 신청해야할지 막막하네요ㅠ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민영헌?현?교수님 진짜 괜찮아요~! 수업도 재밌고 학점은 생각보다 안나오실수있는데 정정기간때 잘얘기하면 잘주심!ㅎㅎ
0
0
서운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룡 교수님요~~
0
0
꾸준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백일홍
이상룡교수님 어떤가요 자세히설명해주세여
0
0
멍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더덕
일단 무조건 수업은 빨리 마칩니다 보통 2~30분 정도 단축 그러나 토론은 좀 빡센 편입니다 교수님이 한명한명 다 피드백하시고요 자기조 차례만 아니라면 굉장히 프리합니다 전 뒤에서 걍 폰봤음 시험은 그간 나온 토론주제에대해 서술형으로 10문제정도 나옵니다 그냥 자기 생각대로 휘갈기시면 됩니다
0
0
꾸준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영현교수님 강추요 ㅋㅋ 전 성적 잘받았는데..ㅋㅋ 첨에 성적나오면 당황하지마시고 연락 무조건 드리세요~~ 그게 성적을 좌우함
0
0
예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유경교수님
0
0
조용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