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수강신청은 집에서하는게 제맛
글쓴이
- 2014.11.10. 09:06
- 1295
학교생활하면서 수강신청 실패한게 딱한번있는데,
학교에서 수강신청했을때만 실패함 ㅇㅇ..
그말고는 전부 집에서했는데 모두 성공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생활하면서 수강신청 실패한게 딱한번있는데,
학교에서 수강신청했을때만 실패함 ㅇㅇ..
그말고는 전부 집에서했는데 모두 성공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