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컴퓨터2,한국사의 흐름 양도해주실분 찾습니다..ㅠㅠ 꼭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11.10. 11:07
- 787
이번학기 졸업을 꼭 해야하는데 수강신청을 놓쳤습니다.
내년에 유학을 가야하는데 부모님께도 사실대로 말씀못드리겠고 미치겠네요 ㅠㅠ
사람 하나 살리는 셈 치고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소정의 사례는 꼭 드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쪽지보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