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11.10. 12:55
  • 1847
1415591651282.jpg : 수학 고수님들 도와주세요도저히 모르겟어영 ㅠ 도와주세여. ㅠㅠ
그래프를 그리는거에영 ㅠ 미분해도잘 안구해져요 ㅠ 범위는 -2파이 부터 2파이 까지구요 ㅠ 죄송합니다 극점을 구하고 그 과정을 다써야해영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밝은 칡 14.11.10. 12:56
문제가 뭔데요
0 0
치밀한 갈참나무 14.11.10. 12:56
뭘 풀어달라는건가여??
0 0
치밀한 갈참나무 14.11.10. 12:59
치밀한 갈참나무
문제를 도저히 모르겟어영 ㅠ 도와주세여. ㅠㅠ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2:57
적분인가요?

무엇을 구하라는지 없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01
그래프를 그리는거에요 ㅋ 문제를 다안썻네영 ㅠ
0 0
아픈 광대나물 14.11.10. 13:02

매트랩을 쓰세요...수학잘하는거랑 크게 상관없늗늣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05
눈앞에 컴퓨터 없으시면 수2교과서보고 미분, 두번미분해서 증감표 만들어서 -무한대 +무한대 극대 극소 변곡점 위로볼록 아래로 볼록 해서 그리면 됩니다.

참고로 저 저거 적분하고있었는데 잘안되서 컴퓨터로 돌려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06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네 그렇게 햇는데도 잘안구해지더라구요 ㅠ 컴퓨터로 하는것 밖에 방법이 업나여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07
생각해보니 저거 재수할때 죽도록 서술형 연습했던 문젠듯 하...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09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도와주세용 ㅠ 지금 저거 땜에마치겟어여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25
글쓴이
미분해보니 분자가 (x^3 + x)cosx - (x^2 - 1)sinx 나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26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네 저도 여기까진 햇지만 극대점 극소점을 x=0밖에 못찾겟어요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36
글쓴이
순수하게 고등학교 교과과정 내에서 생각한다면

tanx =(x^3 + x) /(x^2 - 1)

에서 tanx 그래프 그리시고 우변 그래프 그려서 교점을 찍고 (범위안에서 0제외 2개 더 나옴) 점을 드르륵 수직선 쪽으로 수직으로 그어서 그 수직선 상의 실수를 a,b라 하고 증감표 만드세요

우변 그래프는 분자를 분모로 나눠서 상수 + 분자(분모의 차수보다작은)/분모 을 만든 뒤에 평행이동하세요

그런데 무슨과목이신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39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대만 의대 친구가 보내준 문제에영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4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아감사합니다 ^^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48
글쓴이
참고로 그 우변의 상수+분수의 모양이 나올때

또 그 분수의 그래프를 만들기위해 증감표 그려야할듯요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3:40
글쓴이
초월함수 = 다항함수 or 유리함수 꼴의 경우 일반적인 대수적인해법으로 해를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어려운게 당연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42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모르는 사람인데도 신경써주셔서 답변 달아주신점에대해선 감사드립니다 ~~ 명쾌하신 답변엔 더욱 감사드리구요 ^^ 제가 미숙한점 이해 부탁드려요 ~
0 0
착실한 돌단풍 14.11.10. 13:14
부산대 심각하구나....
0 0
정중한 벋은씀바귀 14.11.10. 13:30
착실한 돌단풍
수리 가형 1이었는데 모르겠으면 심각한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11.10. 13:33
착실한 돌단풍
극대 극소 구하는 식 좀 구해주실수 잇으시나요 ㅠ x=0 이 되는 부분 밖에 못찾겟네요 ㅠ 컴터로 그래프그리면 더 나오기는 하는데ㅠ
0 0
털많은 마삭줄 14.11.10. 14:11
착실한 돌단풍
이런글 왜 없나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촉촉한 무스카리 14.11.10. 13:53
난 왜 문과생인데 알지;
0 0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14.11.10. 16:43
폰이라 사진을못올리겠네요ㅋ 멜주소알려주심 찍어보내드릴게요ㅋ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8:48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8:52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Screenshot_2014-11-10-18-47-24.png .

0 0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14.11.10. 18:55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폰으로 사진 올리는 법:

step1. 아무 글자하나를 댓글로 단다.
Step2. 댓글 단 상태에서 브라우저를 데스크톱 보기로 수정한다.
step3 화면을 확대해서 본인의 댓글에 있는 수정 버튼을 누른다.
step4 사진을 업로드한 후 본문에 삽입한다

제가 실험해본 결과 사진 업도르는 안드로이드 기준 구글 크롬 브라우저만 잘됩니다.
0 0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14.11.10. 19:52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감사한데 데스크탑으로 보기까지 해서올릴생각은없어요..ㅎㅎ폰이느려지더라구요
0 0
코피나는 둥근잎꿩의비름 14.11.10. 19:53
청결한 미국쑥부쟁이
매스매티카 2변수 삼차원 벡터함수 이미지 그리는 명령어 아십니까? Plot 뭐시기라던거같던데... 굽신굽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