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 면제분반이요.. 글쓴이 2014.11.10. 14:04 797 1 학점만 여유있으면 1,2 동시에 신청가능한가요? 수강신청때 하은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꼴찌 돌나물 14.11.10. 18:05 네 0 0 꼴찌 돌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