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상법개론 고승만교수님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11.10. 15:18
- 1315
이번에 계절로 고승만 교수님 민사승법개론 신청했는데 강의나 교수님 어떠신가요??
혹시 들어보신분있으시면 조언부탁드려요!!
혹시 들어보신분있으시면 조언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절대 절대 절대 듣지마세요 성적부여의 기준이 참으로 모호하신 분이라...
0
0
끔찍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푸조나무
답변감사해요!! 그런데 그렇게 별로인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듣지마세요 ㅋㅋㅋ
0
0
나약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학기중 수강신청할때 그 교수님 수업은 항상 널널한거보면 답이나오죠
0
0
끔찍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푸조나무
다들반대하시네요ㅠㅠㅋㅋ상법을 수강해서 이 강의도 계절로 들어보려했는데.. 다들 조언해주신것보니 무역영어만 듣는게 나을것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노추천
0
0
청아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피나물
다들ㅋㅋㅋ 극구만류하시네요 어쩐지 수강신청이 널널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상법은 한나희 교수님이 갑
0
0
의연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