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관련질문
글쓴이
- 2014.11.10. 15:49
- 1347
학점 3.6에 전과 가능한 학과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교는 전과준비를 1년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 과에서 들어라고하는 전필이있는데 그게 1학기2학기때 다있다고하던데
0
0
피곤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빠져나갈려면과에서10프로안에들어야하는건알고계신지....
0
0
살벌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주걱비비추
그럼 예를 들어 30명이 정원이면 3등은 해야하는건가요? 혹 앞 등수 사람들중 전과희망자가 없으면 뒷사람에게 넘어올 수도 있는거에요? 아님 그냥 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앞등수사람이전과희망안하면밑으로넘어가는거일거에요
0
0
살벌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주걱비비추
그렇군요~~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 추천
0
0
세련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