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질문
글쓴이
- 2014.11.10. 19:26
- 1400
지금 2학년들 총 수강학점 얼마나 되나요
수강취소에 재수강 많이 했더니 저 좀 망한듯...ㅠㅠ
수강취소에 재수강 많이 했더니 저 좀 망한듯...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년더다니면 됩니다. 걱정마세요
0
0
초조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 더 다니긴개뿔ㅋㅋㅋㅋㅋㅋ그냥 다 졸업함ㅋㅋ 대신 취업준비할 자기만의 비전이 있어야함
0
0
겸손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꺼 합치면 78
0
0
키큰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합치면 76 동역학만안들음
0
0
납작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리큘럼에 있는데로 그대로 따라가면 4학년 2학기 안다녀도 된다.( 재수강, w 없다는 가정)
즉 W 띄우고 F 띄워도 7개 정도 빵구는 4학년 2학기 까지 매울 수 있음.
즉 W 띄우고 F 띄워도 7개 정도 빵구는 4학년 2학기 까지 매울 수 있음.
0
0
자상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