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순버 기사님중에 한 분이
글쓴이
- 2014.11.11. 14:06
- 2403
너무 신경질적이시네요
유독 한분만 그러시는거 같은데
요금 내는것에도 너무 민감하시고요..
저번에 분명히 어떤 학우분께서 중도에서 뒤로 타면서 카드 찍으셨는데 카드 안 찍었다고 바쁜 아침 등교 시간에 문 열어놓고 한참 정차하시더라구요 돈 내세요 돈!!!하면서
또 오늘은 어떤 외국인 유학생이 카드에 잔액이 없었나봐요 근데 모르고 타고 가니까
돈 안 냈다고 더 내라고 막 화를 내셨어요
그러면서 학생들 들으라는듯이 큰소리로
학생들이 왜 저렇게 못됐노 돈 몇백원가지고 참말로
이런식으로 사람들 많은데서 제가 다 무안할 지경이더라구요
꼭 그 순환버스 기사님이 아니더라도
버스 기사님들은 왜 그렇게 화를 많이 낼까요?
시내버스 탈때도 할머니들 문 열리면 일어나서 내리시잖아요.. 근데 미처 내리기도전에 문이 빨리 닫혀서 기사님께 열어달라고 하면
열어줄때 내리소!!!!!! 라며 엄청 화내면서 중얼중얼 쌍욕하고..
그렇게 일하면 근무시간이 정말 고역일거같은데..
유독 한분만 그러시는거 같은데
요금 내는것에도 너무 민감하시고요..
저번에 분명히 어떤 학우분께서 중도에서 뒤로 타면서 카드 찍으셨는데 카드 안 찍었다고 바쁜 아침 등교 시간에 문 열어놓고 한참 정차하시더라구요 돈 내세요 돈!!!하면서
또 오늘은 어떤 외국인 유학생이 카드에 잔액이 없었나봐요 근데 모르고 타고 가니까
돈 안 냈다고 더 내라고 막 화를 내셨어요
그러면서 학생들 들으라는듯이 큰소리로
학생들이 왜 저렇게 못됐노 돈 몇백원가지고 참말로
이런식으로 사람들 많은데서 제가 다 무안할 지경이더라구요
꼭 그 순환버스 기사님이 아니더라도
버스 기사님들은 왜 그렇게 화를 많이 낼까요?
시내버스 탈때도 할머니들 문 열리면 일어나서 내리시잖아요.. 근데 미처 내리기도전에 문이 빨리 닫혀서 기사님께 열어달라고 하면
열어줄때 내리소!!!!!! 라며 엄청 화내면서 중얼중얼 쌍욕하고..
그렇게 일하면 근무시간이 정말 고역일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은 배차 시간 우선이고, 버스를 탈 때 요금을 지불하지만, 일본은 손님 우선이고 버스에서 내릴 때 요금을 내죠..
이 사소한 차이의 결과입니다. 한국에서 내릴 때 요금 지불하는 식으로 해보세요. 일본보다 교통비도 훨씬 저렴한데도 지히철 무단으로 타는 사람 있는 것처럼, 버스에서 내릴 때 지불하는 형태면 그냥 안내고 도망가는 사람들이 있겠죠.
이처럼 아직까지는 버스 노조에서 시민의식을 못믿는다는 겁니다. 타국과는 근무환경이나 기사 대우 조건도 다르겠지만 우선 불신 때문에..게다가 부산 버스는 특히 난폭 운전이 많잖아요.
0
1
배고픈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조팝나무
일본은 계속 돈이 올라가서 마지막에 내는거 아닝가요? 그리구 순버 터지는데 나중에 내리면서 돈내면 더 정신없을거같네요 ㅠㅠ
0
0
재수없는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단풍마
물론 구간이 늘어남에 따라 요금이 다르죠. 그쪽 지하철은 회사마다 요금정책이 달라서 서로 경쟁하는 측면도 있구요. 어찌되었건 우리나라도 빨리 빨리 문화(?)만 없었어도.. ㅠ 일단 기사님이 문을 빨리 닫아버리니까 방법이 없네요.
0
0
배고픈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기사분 엄청 기분 나쁘게해요 ㅡㅡ 어디 민원넣을때 없을까요
0
0
가벼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점심때 순버기사랑 아줌마들 싸우던데 왜그런지아시는분?
0
0
바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만차로 다니면 기사님들 스트레스 엄청 받을걸 이해하지만 막상 버스 이용중에는 참 짜증나죠ㅠㅠㅋㅋㅋ
0
0
찌질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엔 욕 두하시던데... 씨xxx
0
0
무례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겨서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