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쓰는 분들
글쓴이
- 2014.11.11. 14:48
- 1883
그램 사려는데 검색해보니 후기가 너무 안좋더라구요. 무선랜부터 세로줄, 잔상 문제까지..ㄷㄷ
혹시 지금 그램 사용하시는 분들 저런 문제 괜찮은지 어떤지 말씀 좀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그리고 도서관에서 그램 무선랜 안끊기고 잘 돌아가나요??
도서관 가서 인강 듣고 할 예정인데..도와주세여ㅠ
혹시 지금 그램 사용하시는 분들 저런 문제 괜찮은지 어떤지 말씀 좀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그리고 도서관에서 그램 무선랜 안끊기고 잘 돌아가나요??
도서관 가서 인강 듣고 할 예정인데..도와주세여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말 듣고 되게 고민했는데 지금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요 학교 랜 잘 잡히고 잔상도 없어요ㅋㅋ 근데 이건 뽑기운이 좀 있어야 한다고들 하더라구요
0
0
재미있는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사철나무
아 진짜여? 복불복이군요ㅠ_ㅜ
답변 주셔서 감사해용
답변 주셔서 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ㄹㅁ 안뇽
0
0
육중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뽀리뱅이
ㅇ..안녕....들켰구나..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그램쓰고있던데 무선랜 못잡아서 버벅거리는 분 한분 봤어요. 제가 도와주려고 드라이버 설치 하고 이리저리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0
0
푸짐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바위취
아 그렇구나! 답변 감사해요^^ 안그래도 그램은 사지 말아야겠다고 맘 먹은 참이었어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용이라면 Asus젠북 i3 모델이나 삼성 Ativ9 lite 가시면 될꺼에요
0
0
푸짐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바위취
오호!! 안그래도 아티브9 라이트 알아보던 중이었어요. 가성비 꽝인건 알고 있지만 제 예산이..ㅋㅋㅋㅋ 컴퓨터 잘 모르는 저는 A/S 부분을 중요시해서 삼성, 엘지밖에는 선택권이...ㅠ.ㅜ 암튼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