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와 리더십(경제학과) 출첵 했나요?? 글쓴이 2014.11.11. 17:05 878 1 늦게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더라구요... 출첵하고 해산했나요?? 아님 그냥 해산인가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나팔꽃 14.11.11. 17:12 출첵안했고 휴강이였습니다 0 0 깔끔한 나팔꽃 댓글 내용 복사 출첵안했고 휴강이였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