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하려고 하는데 ㅠㅠ
글쓴이
- 2014.11.11. 21:10
- 1324
2010년도에 들은 성공전략과 리더쉽을 재수강하려고 하는데 이 과목은 이름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교수님 성함은 김수청교수님이었고, 2영역 : 사회와문화였는데,
혹시 어느과 개설이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전화해서 어떤과목으로 재수강해야하는지 물어보고싶어서용 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과를 거꾸로 하면?
0
0
추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겹벚나무
과사에 전화하려니 너무옛날일이라 개설학고ㅏ를모르겠어서 여쭤본거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과사에 물어보라구요
0
0
추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리교육과요
0
0
날씬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코스모스
아 확인해보니 맞네요ㅠ 감사합니당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