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화장실
글쓴이
- 2014.11.11. 22:07
- 1771
화장실 전등이나가서 불이 켜지지 않네요ㅠㅠ
제가 직접 갈아야 하나요? 주인분께 연락드려야 하나요?
제가 직접 갈아야 하나요? 주인분께 연락드려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주인집이 갈아줘여
0
0
특별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사서 갈앗는디
0
0
의연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인분께 연락드려야죠
0
0
답답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전등 생활용품점에서 3천원인가 그래요. 자취도 월세계약하고 사는건데 그정도는 스스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정겨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 줄 모르면 연락하시고 갈 줄 아시면 본인이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등이 비싼게 아니기 때문에 저라면 제가 사서 갈 것 같가요.
전등이 비싼게 아니기 때문에 저라면 제가 사서 갈 것 같가요.
0
0
교활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줄모..르니까 주인분한테 연락해야겠네요 다들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줄 몰라도 초딩도 해보면 할 수 있음...
0
0
깨끗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