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 달린 트레이닝 바지 기장 수선
글쓴이
- 2014.11.11. 23:14
- 6685
바지밑단에 지퍼가 달려있는데 기장 수선이.되나요?
아디다스에 맡기면 본사보내서 해주는 건 아는데
인터넷에서 산거라 ㅠㅠ 혻 주변에서 하셨거나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좀..
수선집한군데갓더니 못한다고 산데맡겨보라더라구요
아디다스에 맡기면 본사보내서 해주는 건 아는데
인터넷에서 산거라 ㅠㅠ 혻 주변에서 하셨거나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좀..
수선집한군데갓더니 못한다고 산데맡겨보라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귀찮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타지역에서 고딩 때 옷 수선집에서 잘 줄였어용
0
0
납작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오늘 줄이고 왔어요...
2마넌 털림....
그냥 돈 많이 주시고 하실려면 할 수 있어요.
저는 해운대 달맞이 쪽 아울렛 있는 곳에서 줄였는데 아디다스 매장 있는 백화점 같은데 가면 가능할듯.
저는 밑단 살려서 했더니 2마넌 받았어요. 그냥 대충 접어서 해도 지퍼 때문에 1.5 달래서 그냥 2만원 주고 그냥 깨끗하게 했어요. 밑단 살리니깐 티도 많이 안 나고 좋아요.
학교 앞 NC백화점 2층에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아디다스 매장에서 사서 줄이면 돈 아껴야되서 밑단 안 살리고 그냥 바로 자르고 합니다. 밑단 살리는 곳에서 하시는게 좋을듯...
2마넌 털림....
그냥 돈 많이 주시고 하실려면 할 수 있어요.
저는 해운대 달맞이 쪽 아울렛 있는 곳에서 줄였는데 아디다스 매장 있는 백화점 같은데 가면 가능할듯.
저는 밑단 살려서 했더니 2마넌 받았어요. 그냥 대충 접어서 해도 지퍼 때문에 1.5 달래서 그냥 2만원 주고 그냥 깨끗하게 했어요. 밑단 살리니깐 티도 많이 안 나고 좋아요.
학교 앞 NC백화점 2층에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아디다스 매장에서 사서 줄이면 돈 아껴야되서 밑단 안 살리고 그냥 바로 자르고 합니다. 밑단 살리는 곳에서 하시는게 좋을듯...
0
0
절묘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고마리
헛..밑단살리는게뭔가요..? 엔씨이층넘불친절하고 비싸던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래 수선집들 중에 친절한 곳 잘 없어욤;;ㅎㅎ..
비싼건 감수하고 인터넷에서 사는거죠...ㅋㅋ
밑단 보시면 두껍게 있을꺼에요.
밑단 안 살리면 밑단 포함해서 다 잘라서 접어서 실로 박는거에요.
밑단 살리면 밑에 두꺼운 줄 같은 것 그대로 달아주는거에요.
비싸도 제대로 해주는데 가는게 좋아요;;;
당장에 출혈은 있어도 입는 동안은 잊어버리니까...ㅋㅋ
비싼건 감수하고 인터넷에서 사는거죠...ㅋㅋ
밑단 보시면 두껍게 있을꺼에요.
밑단 안 살리면 밑단 포함해서 다 잘라서 접어서 실로 박는거에요.
밑단 살리면 밑에 두꺼운 줄 같은 것 그대로 달아주는거에요.
비싸도 제대로 해주는데 가는게 좋아요;;;
당장에 출혈은 있어도 입는 동안은 잊어버리니까...ㅋㅋ
0
0
절묘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